퍼펙트 핏 페이스 리프팅 세럼
퍼펙트 핏 페이스 리프팅 세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엔 메이크업하기 전 기초단계부터 신경 써야 한다. 촉촉하면서도 잡티 없는 피부, 동안으로 보이는 메이크업을 위해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쿠션 팩트, 스킨 일루미네이션 등으로 유명한 ‘비디비치’는 올겨울 ‘V라인 스페셜 케어 라인’을 출시하고 단계별 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

탄력 있는 피부 관리

완벽한 메이크업, 촉촉한 피부와 날렵한 V라인을 위해선 기초 단계가 가장 중요하다. 일단 피부를 탱탱하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줘야 한다. 비디비치는 V라인을 만들어주는 기초 화장품 ‘퍼펙트 핏 라인’을 출시했다. 퍼펙트 핏 라인은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끌어올려주고 주름이 생기는 걸 막는다. 세럼과 크림, 아이젤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나왔다. 퍼펙트 핏 라인 전 제품에는 식물성 보톡스 성분인 ‘아미노-8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주름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엑셀랑스 크림 듀오 블러쉬
엑셀랑스 크림 듀오 블러쉬
‘퍼펫트 핏 페이스 리프팅 세럼’(7만8000원·50mL)은 워터 젤 제형으로 가볍게 피부에 흡수된다. 얼굴 전체적으로 탄력을 주는 제품이다. 콩 단백질 성분이 피부 사이 사이에 침투해 순간적으로 입체감 있게 만들어준다. 한 달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눈에 띄게 탄탄해진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퍼펙트 핏 아이 타이트닝 젤’(6만5000원·15mL)은 매끈한 눈가를 만들어주는 촉촉하고 쫀득한 제형의 제품이다. 꽃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밝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오트밀 성분이 눈가를 촉촉하게 해준다.

퍼펙트 핏 페이스 스컬프팅 크림
퍼펙트 핏 페이스 스컬프팅 크림
‘퍼펫트 핏 페이스 스컬프팅 크림’(7만5000원·50mL)은 탄력과 볼륨을 강화해주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의 크림이다. 부드러우면서 끈적임 없는 로션 같은 제형이다.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이 자체가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기능을 한다.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아침 기초관리도 중요하지만 밤에도 꼼꼼하게 관리해줘야 한다. 보습용 스킨 ‘하이드라 인텐스 부스팅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퍼펙트 핏 페이스 리프팅 세럼’과 ‘퍼펙트 핏 아이 타이트닝 젤’을 사용하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후 ‘퍼펙트 핏 페이스 스컬프팅 크림’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게 좋다. 잠들기 전에는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처럼 고기능 수분 제품을 얼굴 전체에 바르면 다음날 아침 촉촉한 피부가 된다.

촉촉하고 입체감 있게

퍼펙트 브이핏 쿠션
퍼펙트 브이핏 쿠션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었다면 기초 메이크업 단계에선 촉촉한 쿠션을 쓰는 게 좋다. 비디비치의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은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 제형을 한데 담았기 때문에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고 커버력도 갖췄다.

피부에 광택을 주는 비디비치의 ‘엑셀랑스 크림 듀오’도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 필요한 제품이다. 입체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다. 얼굴에 광택을 부여하는 하이라이터부터 생기를 주는 블러시,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셰이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섀도 등 여러 가지 제품이 다 들어 있다. 고수분 크림 제형이 영양크림을 바른 듯한 광택과 탄력을 주기 때문에 입체감 있는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
‘엑셀랑스 크림 듀오 컨투어’는 화이트 색상의 하이라이터와 브라운 색상의 셰이드(음영 표현)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터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 브라운 셰이드는 얼굴에 음영을 넣는 용도뿐 아니라 아이섀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엑셀랑스 크림 듀오 블러쉬’는 화사한 핑크색의 반짝거리는 블러시(볼터치)와 로즈 브라운 색의 셰이드로 구성됐다. 겨울에 어울리는 한 톤 다운된 색상으로 아이섀도, 립밤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엑셀랑스 크림 듀오 아이섀도’는 다크 그레이 색상과 짙은 레드 브라운 등 2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됐다. 얼굴에 음영을 넣는 셰이드로도 쓸 수 있다. 비어 있는 헤어 라인을 채우는 용도로도 좋다. 엑셀랑스 크림 듀오 컨투어와 블러시는 전국 비디비치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각각 6만2000원에 판매한다. 크림 듀오 아이섀도는 1월 출시될 예정이다.
[명품의 향기] 건강한 V라인 피부, 겨울에도 지키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촉촉하면서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며 “비디비치는 올겨울 보습력을 높인 크림을 비롯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