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킬 오닐의 스틸(SBS 오후 10시55분)=금속 전문가 존 헬리 아이언즈(샤킬 오닐)가 개발한 일급 무기가 도난당한다.

LA 경찰국의 타락한 경찰 나다니엘 버크가 아이언즈의 무기를 범죄조직 스트리트 펑크족에 팔아넘긴 것이다.

아이언즈는 이를 막기 위해 컴퓨터 천재,철제 공장일꾼과 의기투합해 무적의 철갑을 개발하는데….

□네트워크 기획(KBS1 밤 12시30분)=합천 원경고등학교 3학년생 정상문.

올해 치러진 각종 청소년 영상페스티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문이는 일반고등학교에 입학한 지 두달 만에 자퇴한 문제아였다.

그 후 대안학교를 선택했고 6개월 만에 43분짜리 영화 한편을 만들어냈다.

자신만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상문이의 선택을 소개한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외모에 관심이 많은 연애는 예뻐지기 위해서 몇 차례 성형수술을 했다.

아름다움을 향한 그녀의 열정은 결혼 후에도 마찬가지.

남편이 해외출장 간 틈을 타 또 성형수술을 감행하지만 남편은 아내가 성형을 했으리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한다.

그녀는 골프 강사와 차 한 잔 마신 것을 남편이 오해하고 딸의 친자 확인 검사까지 요구하자 더 이상 이런 식으로 살 수 없다며 이혼을 요구하는데….

□이미자 트리뷰트(MBC 밤 12시35분)=국민가수 이미자와 양희은 태진아 조성모 등의 후배가수들이 함께 꾸미는 특집쇼.

지난 59년 ''열아홉 순정''으로 데뷔한 이후 ''섬마을 선생님'' ''기러기 아빠'' ''흑산도 아가씨'' 등 40년 동안 2천곡의 노래를 취입하며 가수 외길을 걸어온 이미자의 삶을 조명한다.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가수 이미자의 힘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무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