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프로빗
사진=에이프로빗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이 종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퍼즐랩(Puzzel lab)과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퍼즐랩은 다수의 기업에 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로 최근에는 FSN 산하 블록체인 연구소인 핑거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시장 점유 확대 및 중장기 마케팅 전략 구축을 위한 공동 업무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 인식 제고 및 마케팅 액션 플랜을 전개하고 미디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에도 힘쓴다는 방침이다.

에이프로빗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그간 조용히 내실을 다져온 에이프로빗이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첫 발걸음"이라며 "양사가 보유한 솔루션과 노하우를 합쳐 에이프로빗의 더 나은 넥스트 페이즈(Next Phase)를 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즐랩 측은 "이번 브랜딩을 통해 에이프로빗이 시장 건전성을 보유한 새로운 거래소의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