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 무겁고 몸이 쑤신다면 일동제약 '아로나민'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출시 이후 60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피로회복 영양제다.

아로나민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브랜드 확장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현재 아로나민 시리즈는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적절히 배분했다.

유효성분 중 활성형 비타민 B1인 푸르설티아민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체내에서 유지되는 시간도 길다. 이뿐만 아니라 뇌세포막 투과가 가능해 뇌로도 전달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은 아로나민 골드다.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이 제품은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이 적절히 들어 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 골드에 함유된 4종류의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모두 활성형 비타민이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비타민 E,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더해 비타민 보충은 물론 피부 건강도 챙긴 제품이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