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그래픽을 내 손으로…네오플, 정규직 연계 교육생 모집
네오플은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오는 8월부터 약 3개월 간 네오플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해 운영하게 되는 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2D 그래픽, 프로그래밍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2D 그래픽 교육은 네오플의 현직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며 프로그래밍은 네오플 실무 맞춤형 교육과정에 따라 진행된다. 교육은 네오플 사내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식을 제공한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교육 시작 전 교육생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열 체크, 마스크 3개월 분 지급, 강의실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예방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네오플은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2016년부터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 제주도,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해 프로그래밍 과정을 추가 개설했다.

네오플은 교육 종료 후 우수 인재를 선발해 인턴 및 정규직 입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지난해 수강자 중 절반 이상이 현재 네오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을 정도로 실무 중심의 수준 높은 교육 과정"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