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엔자임Q10·오메가3… 대사 필수영양소 담아
바쁜 현대인들은 식품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고루 섭취하기가 어렵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올케어’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대사 관리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섯 가지 기능을 담아 종합적인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녹차추출물(카테킨) 등이 함유됐다. 혈행, 혈중 중성지질, 혈중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 높은 혈압 감소,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억력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데도 효과가 있다.

코엔자임Q10(코큐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오메가3는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으므로 꼭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불포화 지방산이다. 원활한 혈액 순환과 혈중 건강한 중성지방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미국국립보건원, 캐나다 보건성 등에선 오메가3 섭취를 공식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올케어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회사인 DSM의 원료를 사용했다. 1일 1회, 1회 2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번 섭취로 식약처 권장 하루 EPA 및 DHA 함유 유지 1000㎎을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는 공기, 온도, 습도, 빛 등에 쉽게 산패될 수 있으나 개별 포장 방식을 적용해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편리한 포장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프로메가 올케어 할인행사를 오는 28일까지 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구매는 전화(1644-0884)로 하면 된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