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 이벤트
LG전자가 매혹적인 감성을 더한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풍성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LG전자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색상의 ‘LG V30’를 1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LG전자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구매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다음 달 6일 자정까지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LG전자가 3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선착순 구매 고객 3000명에게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도 증정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고 있는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추첨을 통해 1000 명에게 총 1억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 제공하고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3월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기품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제품 가장자리에 적용된 곡면의 메탈 프레임은 후면과 다른 광택으로 새로운 감성을 준다. 국내 출시된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