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쇼 행사장
더골프쇼 행사장
‘2019 더골프쇼 in 서울’이 오는 15일부터 나흘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캘러웨이, 도깨비골프, 기가골프, 리요골프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골프 클럽, 의류, 잡화, 스크린 골프와 퍼팅 연습도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약 80개 업체, 150여개 부스가 출품한다.

아울렛 부스의 경우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주최 측은 “이월 상품과 중고 골프 용품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캘러웨이, 도깨비골프, 기가골프, 리요골프 등 대형 클럽 브랜드사들은 전용 시타석을 마련해 관람객이 직접 시타할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경품증정 이벤트 등도 마련돼 있다.

또 주최사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더골프쇼 경매 이벤트에는 코브라 F9드라이버, 미즈노 ST190 드라이버, 혼마 골프공, 압토솔 선크림, 풋조이 골프화, 세영 퍼팅연습기, 알피온 퍼팅연습기, 기가골프 캐디백이 출품한다. 입장료는 3000원이다. 행사 전날인 14일까지 더골프쇼 공식 홈페이지와 더골프쇼 어플을 통해서 가능한 사전 등록 신청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