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inal Health Inc(CAH) 수시 보고


Cardinal Health Inc(CAH)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ardinal Health, Inc.는 2023년 6월 8일 업데이트된 재무 전망, 장기 재무 목표, 자본 할당 프레임워크 및 전략적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업데이트를 논의하기 위해 동부 표준시 오전 9시에 투자자의 날 행사를 주최합니다. 이벤트는 라이브 웹캐스트로 회사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 보관되며 액세스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같은 날 회사가 발행한 보도자료는 보고서에 Exhibit 99.1로 포함되어 있다. 투자자 및 이해 관계자는 ir.cardinalhealth.com을 방문하여 웹캐스트 및 해당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ardinal Health Inc(CAH)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7% 내린 83.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rdinal Health, Inc.는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통합 의료 서비스 및 제품 회사로 운영됩니다. 병원, 의료 시스템, 약국, 외래 수술 센터, 임상 실험실, 진료실 및 가정의 환자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제약 및 의료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제약 부문은 브랜드 및 제네릭 제약, 특수 제약, 일반 의약품 및 소비자 제품을 유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특수 의약품에 대한 제약 제조업체 및 의료 제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 약국 및 방사성 의약품 제조 시설을 운영합니다. 제네릭 의약품 및 일반 의약품을 재포장합니다. 병원, 기타 의료 제공자 및 지불인에게 약물 치료 관리 및 환자 결과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병원에 약국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부문은 검사 및 수술용 장갑을 포함하는 Cardinal Health 브랜드 의료, 수술 및 실험실 제품 및 장치를 제조, 소싱 및 유통합니다. 바늘, 주사기 및 날카로운 물건 폐기; 압박; 요실금; 영양 전달 제품; 상처 관리 제품; 일회용 수술용 드레이프, 가운 및 의류; 유체 흡입 및 수집 시스템; 비뇨기과 제품; 수술실 공급 제품; 및 전극 제품 라인. 이 부문은 또한 의료, 수술 및 실험실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브랜드 제품을 유통합니다. 병원, 외래 수술 센터, 임상 실험실 및 기타 의료 제공자에게 공급망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멸균 및 비멸균 절차 키트를 조립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더블린에 본사가 있습니다.

Cardinal Health Inc(CA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