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큐어(NVCR) 수시 보고


노보큐어(NVCR)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바이오제약 회사인 NovoCure Limited는 비소세포폐암(NSCLC) 치료를 위한 TTFields(종양 치료 필드) 요법의 사용을 평가하는 3상 LUNAR 임상 시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임상시험은 2023년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연례회의에서 발표됐다. NovoCure의 TTFields 요법은 표준 요법과 함께 사용할 때 NSCLC 치료에서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벤트에서 제시된 데이터는 회사의 IR(Investor Relation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18항의 목적을 위해 제출되지 않았으며 어떤 제출에도 참조로 포함되지 않았지만 바이오 제약 산업에 필수적인 뉴스입니다. 투자자와 이해 관계자는 앞으로 몇 달 동안 TTFields 치료 분야에서 더 많은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보큐어(NVCR)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2.23% 내린 55.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종양학 회사인 NovoCure Limited는 미국, 유럽, 중동, 아프리카, 일본 및 중화권에서 고형암 치료를 위한 종양 치료 분야(TTFields) 장치의 개발, 제조 및 상용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TTFields 장치에는 교모세포종 치료를 위한 Optune; 악성 흉막 중피종의 치료를 위한 Optune Lua. 회사는 또한 뇌 전이, 위암, 교모세포종, 간암, 비소세포 폐암, 췌장암 및 난소암에서 TTFields를 조사하는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거나 완료했습니다. NovoCure Limited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저지의 Saint Helier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노보큐어(NVC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