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JYP엔터 걸그룹 프로젝트 공개 임박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JYP Ent.가 전일 대비 5% 상승을 유지하고 있다.

JYP Ent.는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전문화된 인프라와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음반, 음원,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 세계에서 수행하고 있다. 지적재산(IP)을 이용한 라이센싱 사업을 함께 펼치며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컨텐츠 산업 내에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JYP엔터 걸그룹 프로젝트 공개 임박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AI알고리즘 종합의견을 제공하는 한경유레카는 지난 5월 17일 JYP Ent.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했다. JYP Ent.를 오늘까지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7%이다. 미국 걸그룹 프로젝트 A2K의 공개가 임박한 JYP엔터테인먼트는 목표주가는 1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하반기에는 보이그룹 'LOUD'와 중국 보이그룹 데뷔, 4분기에는 미국 걸그룹 론칭을 계획 중이다.


JYP엔터 걸그룹 프로젝트 공개 임박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한경유레카’는 AI 알고리즘 업체의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여러 AI 알고리즘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AI 시그널’이 무료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애플아이폰용 앱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가입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다.

JYP Ent. 다이나믹디자인 NI스틸 대교 와이투솔루션
본 글은 투자 참고 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