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제룡전기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 그러나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도'


제룡전기가 전일 대비 6% 상승을 유지 중이다.

제룡전기는 전력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저압반, 고압반, 발전반, 전기 엔진, 전 컨버터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스템들을 구축하며, 이에 대한 유지 보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최근에는 미래형 에너지 시스템 및 자동화 기술을 통해 차세대 에너지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제룡전기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 그러나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도'
AI알고리즘 종합의견을 제공하는 한경유레카는 제룡전기에 대해 5월 30일 매도로 의견을 변경했다. 제룡전기의 종합점수가 하락세를 그리고 있기 때문이다.

제룡전기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 그러나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도'



한경유레카’는 AI 알고리즘 업체의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여러 AI 알고리즘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AI 시그널’이 무료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애플아이폰용 앱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가입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제룡전기 모헨즈 비투엔 신테카바이오 제넨바이오
본 글은 투자 참고 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