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금리 인상, 대차대조표 축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연준 회의록
수요일에 발표된 연준의 마지막 정책 회의록은 2022년에 대규모 대차대조표를 정리하고 금리를 인상하고 인플레이션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업데이트하려는 미 중앙은행의 계획을 밝힐 것입니다.

러시아 철수는 NATO 회의론을 충족, 우크라이나 국방 웹사이트는 여전히 해킹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주변에서 더 많은 군대가 철수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NATO는 더 많은 군대가 진격하고 있다는 징후가 있다고 말하면서 러시아가 철군하고 있음을 증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1MDB 부패 재판에서 전 동료에 대해 증언하는 전 골드만 파트너
두 명의 전 골드만 삭스 동료가 수요일 브루클린 법정에서 월스트리트 역사상 가장 큰 스캔들 중 하나인 말레이시아의 1MDB 국부 펀드에서 수억 달러를 약탈한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됩니다.

암호화폐 위험에 대한 글로벌 대응을 준비할 시간이라고 규제 기관은 말합니다.
2조 6천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 시장의 위험은 빠르게 증가할 수 있으며 규제 기관은 해당 부문을 위기에 빠뜨릴 수 있는 사전 준비된 조치가 필요하다고 G20 경제의 위험 모니터링 감시 기관인 금융안정위원회(Financial Stability Board)가 말했습니다.

비용 상승, 광동체 항공기 부족으로 항공기 정비 시장 회복 위험
글로벌 항공기 유지 보수, 수리 및 분해 검사 부문은 심각한 전염병 관련 슬럼프 이후에 매장 방문이 반등하기 시작하면서 인건비 상승과 와이드바디 시장의 약한 회복으로 인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장전 소식

미국 주요 지수선물 은 연준의 1월 회의록을 앞두고 투자자들이 러시아-우크라이나 긴장을 주시하면서 이전 세션에서 급등세를 보인 후 조심스럽게 돌아섰기 때문에 하락했습니다. 인플레이션 가속화가 영국우량 지수 를 제한했지만 대부분의 유럽 주식 은 제한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홍콩중국주가 는 세계 2위 경제 대국의 인플레이션 둔화가 더 많은 정책 완화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키면서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달러 는 지정학적 프리미엄의 일부를 떨어뜨리고 달러 표시 금괴 에 대한 매력을 높입니다. 유가 는 더 높은 거래를 위해 손실을 만회했습니다. 소매 판매, 제조 생산량을 포함한 데이터 수입 및 수출 가격은 나중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Nvidia,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및 Applied Materials는 시장 마감 후 실적을 게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2/17)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