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최근 7거래일 동안 오른 종목은 CJ오쇼핑, 나스미디어, 대림씨엔에스이다. 나스미디어의 경우, 본사의 개별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1% 성장하며 사상 최대 규모를 보인 것이 호재로 작용했다. 온라인 광고는 전년동기 대비 18% 성장했고, 옥외 광고는 같은 기간 4배가 늘었다. 옥외 광고는 다른 부문과는 달리 총액 기준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매출 증대 효과도 크다. 시장에선 나스미디어의 엔서치마케팅 인수 효과가 올해 반영되면서 실적 상승세가 더 가팔라질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10월 나스미디어가 최대 검색광고대행사 엔서치마케팅을 인수해서, 검색광고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취급고 확대도 지속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스탁론 상품의 금리를 연 2.1%로 대폭 인하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른 모든 조건은 동일한 상태로 금리만 인하한 고객이익 중심형 이벤트로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나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는 서둘러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바로가기

이 밖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메리츠종금증권, 키위미디어그룹, 모나리자, 넥솔론, 써니전자, 삼성중공업, 체시스, 엔케이
, 제이준, 한국항공우주, 우리종금, 한국특수형강, 한국토지신탁, 금호타이어, 한창, 마니커, SK네트웍스, 삼성엔지니어링, 쌍방울, 암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