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어닝시즌인 10월 !

증시 전문가들은 국내 증시의 추가 상승이 가능하다며 기업 실적 발표에 따라 '옥석'을 가려내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박소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기대수익률 제고 측면에서 성장보다 가치, 중소형보다 대형주를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실적 측면에서도 건설, 조선, 기계, 에너지, 화학, 비철금속, 운송, 철강 등 소재·산업재가 코스피 3분기 이익 모멘텀 강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스탁론(☎1644-0940) 관계자는 "기업 실적 발표에 따라 옥석을 가려냈다면 추가매입 자금 마련이 차선책으로 마련되어야 한다”며, “국내 대표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서비스하는 믿을만한 주식매입자금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옥석 가려냈다면, 이번에 필요한 것은 자금!” ★한경스탁론 주식매입/대환

★ 바로가기

한경스탁론(☎1644-0940)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한 상품 중 국내 최저금리로 투자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자기자본 포함 400% 주식매입이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를 꾀할 수 있다.
한경스탁론에서는 본인 자산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보타바이오, 이루온, 인디에프, 에스코넥, 케이엘넷, 삼일기업공사, 팅크웨어, 한올바이오파마, 에스에프티, 아가방컴퍼니


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