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간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장세를 이끌면서 코스피 시가총액 45위에서 5위까지 올라선 것처럼 기존 산업과 관련 없는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트렌드가 탄생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 바이오, IT, 콘텐츠 등 신수종사업에서 새로운 시장 주도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미약품과 한미사이언스가 주도하는 바이오주의 리레이팅(재평가)이 대표적이다.
IoT와 2차전지, 제약.바이오가 시장 주목…단기간내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지난 2014년 말 시총 1조원에 못미치던 한미사이언스는 지난해 10배 가까이 오르면서 8조6000억원 규모로 성장했고 한미약품의 시총도 7조4000억원을 넘어섰다. 코스닥 '대장주'인 셀트리온의 시총도 11조6929억원으로 코스닥에서 유일하게 시총 10조 클럽에 가입했다.

IBK투자증권 김정현 연구원은 "저성장, 저금리 시대에 기업의 미래 먹거리가 될 수 있는 업종은 결국 사람과 연관된 것"이라며 "삶을 더 편하게 하고, 건강하게 하는 IoT와 2차전지, 제약.바이오가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DMS, CJ CGV, 에이스테크, 현대EP, 뷰웍스, 원익머트리얼즈, 한세실업, 코리아에프티, 윈스, 사람인에이치알, 쿠쿠전자, 하이트진로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 한화, 종근당홀딩스, 수출포장, 고려제강, 부광약품, 한일시멘트, 창해에탄올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