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의 기술적 부담과 국제유가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기회는 충분히 남아있는 상황이다. 12월 FOMC에서 점진적인 금리인상 방침을 확인한 이후 달러화의 속도조절 과정이 진행 중인 가운데 하락세로 일관했던 신흥국 통화가치도 서서히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신흥국 통화가치 반등 기미…내 투자자금 단기간에 3배까지 확대해 운영하려면?
물론, 주요국 통화정책의 차별화가 지속되고 있고, 신흥국 경제 불안도 여전하다는 점에서 안심하기엔 이른 단계이지만, 적어도 그동안 달러화에 베팅했던 투기적 자본들의 차익실현이 시작되었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실제로 달러 인덱스에 대한 투기적 매수포지션은 지난 12월초 68,328계약에서 12월 15일 52,945계약까지 감소했고, 공급과잉 이슈가 부각되고 있는 원유와 달리 비철금속 가격은 반등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다원시스, 한국금융지주, 팅크웨어, 로보스타, 기신정기, 한미약품, DGB금융지주, 흥국에프엔비, 민앤지, 강스템바이오텍, 현대건설, CJ, 한진, 아모레G, 포스코켐텍, 창해에탄올, DRB동일, 현대차, 동부화재, 삼성전자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