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장은 실적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기업들의 주가는 견조한 반면 어닝 쇼크를 기록한 기업들의 주가는 부진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특징적인 부분은 2013년 이후 중소형주가 실적 시즌을 전후로 조정을 나타냈다는 것이다. 성장 기대감으로 상승했던 주가가 실적 시즌을 앞두고 실적 개선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것이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시장을 억누르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불확실성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한 기업, 3~4분기 실적 전망치가 상향되고 있는 기업, 실적 안정성이 높은 기업 등 확실한 실적이 있는 종목에 집중하는 전략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한다.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불확실성 속 확실한 실적에 집중… 주식매입자금 어떻게?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1661-6003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61-6003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업계 최고 상품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거래랑 상위 5종목]

씨씨에스 , SH 홀딩스,미래산업,이화전기,대호피앤씨

[거래량 급증 5 종목]

씨씨에스,중국원양자원,에스아이리조스,한창,웰컴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