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60% '돌파'…실시간 매매내역 공개!
대한민국 최고 주식고수들이 펼치는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가 역대 최고 수익률 기록을 연일 경신하며 여의도 증권가의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19년동안 스타워즈가 배출한 '주식고수' 중 10명이 재출전한 이번 대회는 시장을 압도하는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왕중왕전'다운 명승부를 펼치고 있다.

14일 한경스타워즈 사무국에 따르면 참가선수 10명 중 1위를 달리고 있는 민재기 현대증권 온라인채널부 과장은 전날까지 65.49%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며 수익률 60%대를 돌파했다.

지난 3일 기준 국내 주식형 펀드의 6개월 수익률이 1.81%에 머물러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경이적인 수익률이다.

김지행 신한금융투자 도곡지점 PB팀장은 51.83%, 정재훈 하이투자증권 압구정지점 부장은 48.77%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의 전체 누적수익률은 지난 1월 26일 개막 이후 전날까지 34%를 기록 중이다.

박진감 넘치는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시간 매매 내역은 증권앱 '슈퍼개미'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들이 어떤 종목으로 고수익을 내는지 실시간 매매내역을 통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구글 Play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증권앱을 다운받은 후 가입하면 스타워즈 외에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상품구성에 따라 유료 결제 콘텐츠를 선택하면 된다.

슈퍼개미는 '뉴스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증권속보'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 슈퍼개미'는 또 전문가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 '5분 톱픽'을 서비스하고 있다.

문의 (02)360-4620

한경닷컴 증권금융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