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장은 화려한 종목 장세가 전개되고 있어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동안의 고생을 모두 털어버리고 단숨에 엄청난 고수익의 지름길로 들어 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필자는 그 동안 허접한 잡주가 아니라 시장 중심에 있는 주도주, 저평가된 실적주, 확실한 명분을 갖춘 세력주 등을 중심으로 추천해 왔는데 대부분 급등 파동이 전개되며 수익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압도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현 시점에서는 강력한 재료와 함께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배팅을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되어 있고 실적과 수급까지 3박자를 완전하게 갖춘 종목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선취매에 나선다면 단기간에 대박 수익을 터트릴 수 있다.

천신만고 끝에 찾아낸 이 종목은 뛰어난 재무 구조 속에 실적이 대폭 호전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철저하게 저평가 된 상태에 있다. 특히 현 시장에 딱 들어 맞는 중요 이슈가 강력하게 형성되고 있고 세력들의 은밀한 매집이 진행 되고 있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동사는 IT 산업의 호황과 맞물리면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등 기존의 소형 IT 기기에 적용되던 한정적 제품군에서 벗어나 LCD/LED TV를 비롯한 대형 디스플레이,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수요가 폭증하고 있어 사상 최대의 실적이 확실시 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활성화에 이어 이제는 갤럭시 탭, 아이패드 등 태블릿 PC가 본격적으로 출시되고 있어 관련주가 시장의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동사는 갤럭시 탭에 핵심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대표적 수혜주임에도 불구하고 진흙 속에 묻혀 있는 흑진주 같은 종목이다.

이렇듯 급등의 명분이 확실한 이 종목을 인지하고 계속해서 추적해왔는데, 드디어 수직 상승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최고의 투자 급소에 진입했다. 동사의 실체가 시장에 드러날 경우 투자자들을 열광시키며 가파른 상승 파동이 진행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자의 경험으로 볼 때 동사와 같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히 갖추고 세력의 매집이 끝난 종목은 주가가 순식간에 폭등하기 때문에 현시점에서는 대시세가 터지기 전 매수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다.

첫째, 사상 최대의 실적, 급등의 대의 명분 확보!

상반기 실적은 역대 최고의 반기 실적을 기록했는데 하반기에도 역시 실적 급증 추세가 이어지며 올해 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 달성을 예약해 놓고 있다. 유보율도 1000%를 상회하는 우량주로써 여타 부실한 잡주의 실적 호전과는 비교조차 거부한다. 사상 최대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극도의 저평가 상태에 있어 급등의 확실한 명분을 확보했다.

둘째, 갤럭시 탭 대표적 수혜주, 숨어 있는 흑진주 종목!

삼성전자의 1차 벤더로서 갤럭시S에 부품을 공급한데 이어 갤럭시탭과 관련해서도 핵심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 탭의 판매가 호조를 보일 경우 관련 부품의 매출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 해외 현지 법인도 삼성전자의 전략적 파트너로 위치를 굳혀 가며 가운데 공장 가동율이 100%에 이르고 있다. 최근 갤럭시 탭과 관련해 급등했던 에스맥의 상승율을 가볍게 뛰어 넘을 정도의 수직 상승 파동이 기대된다.

셋째, 역사적 바닥 확인, 최적의 매수 급소!

주가는 역사적인 바닥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상승 국면에 진입하는 초기에 위치하고 있다.
정보와 분석력이 뛰어난 선도세력을 중심으로 물량확보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
주봉과 월봉을 볼 때도 대박주들의 전형적인 패턴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을 걷어 가고 있다. 본격적 급등을 앞두고 눌림목 조정을 거치고 있어 올해 다시는 보지 못할 최고의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다.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급등주의 계보를 이어갈 회심의 추천주로 이 종목을 공개하는 만큼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매수해 수년간 수익을 단숨에 확보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060-800-4300 ▶ 1번 ▶ 459) : 비티씨정보처럼 폭등이 감지된 백원대 극비세력주!
◎ 수익지존(☎ 060-800-4300 ▶ 1번 ▶ 608) : PER 10배의 초저평가로 실적 300%로 급증한 알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게임하이/비티씨정보우/차이나킹/아이피에스/하림/대원전선우/인피니트헬스케어/에이치앤티/우리기술/코미코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