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는 급등주 상승 타이밍 포착의 1인자 서일교 소장의 '급등주 클럽'이 VIP골드방송 [쩜상 클럽]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고 밝히며, 폭발적인 고수익을 경험할 수 있는 특집방송을 23일(화) 오전 10시 30분에 구성, 무료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하이리치 관계자는 서일교소장과 관련해 "최근 절정에 달한 종목 선정의 감각과 노련해진 매매 테크닉으로 시장 분위기와 상관 없이 절대우위의 수익을 거두며 '급등주 상승 타이밍 포착의 1인자'라는 수식어를 더욱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3월 들어 현재까지 추천종목 모두 수익을 거두며 70%에 달하는 누적수익률을 기록, '회원의 자산 증대'를 위한 리스크 관리와 동시에 고수익을 창출하며 최고의 회원 만족도와 지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VIP골드방송의 강점에 대해 "확실한 고수익 창출이 검증된 전문가로 구성되는 VIP골드방송은 선택한 한 명의 전문가를 통해 철저한 자산관리 및 선택과 집중을 통한 수익률 관리가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리치 고객센터는 회원들의 감사와 응원 섞인 하소연이 많이 접수되고 있다는 후문을 전하기도 했다. 박빙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VIP골드 전문가 선택에 있어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는 내용의 문의전화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인 것.

하이리치 VIP골드방송을 이용한지 4개월째 되는 스윗홀릭(필명)은 "흡사 네 살배기에게 '엄마, 아빠 중 누가 더 좋아'라고 묻는 것과 같은, 큰 의미는 없어도 행복한 고민에 놓인 상황인 것 같다"며 "처음 가입해 전문가를 선택할 때도 워낙 탁월한 수익률 덕에 많은 고민했는데, 고민의 폭이 더욱 넓어져서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하이리치 관계자는"서일교소장만의 독특한 매매 기법으로 짜릿한 급등 수익을 거두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하며 "이미 수익률은 확보된 바, 본인의 매매 스타일에 맞는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4월의 새로운 급등테마'大 공개

서일교소장은 "지금은 실적형 성장주에 주목할 때"라고 강조하며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 종목의 급등이 예상되지는 만큼 이와 함께 강한 상승 모멘텀을 받게 될 업종과 종목에 반드시 관심을 갖고 접근 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23일 [쩜상 클럽]의 오픈 첫날 무료로 진행하는 특집방송을 통해 수익률 역사의 첫 페이지를 장식할 '4월의 새로운 급등테마'를 공개 할 것으로 전하며 "서일교소장의 변화한 매매 기법과 폭발적인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 것"을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 관계자는 "서일교소장의 VIP 회원 가입 시, 23일 당일에 한하여 놀라운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하며 "무료방송과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