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주식영웅]은 24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와 상관없이 종목별 장세가 펼쳐지며 생각치 못한 분야에서 급등주가 속출하고 있는데, 최근 추천주인 대아티아이의 300% 수익을 능가할 만한 사상최대실적, 신기술 개발호재, 정책수혜, M&A,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완벽한 차트로 호재가 만발한 급등유망주를 발굴했다.

투자자들은 언제나 새로운 급등주를 찾길 원하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여러분이 절실히 찾고 있는 바로 그 종목이며,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의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에게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줄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4조원대 시장의 50%이상을 독식할만한 새로운 개념의 신기술 개발이라는 호재가 있다. 또한 초기시장인 중국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어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는데, 정부에서도 전폭적인 기술지원이 이뤄지고 있어 정부 정책의 핵심 수혜주이다.

이것뿐인가! 국내 대기업으로부터 피인수설이 있는데 이미 실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해외 자회사들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세계 매스컴이 주목할 만큼 향후 글로벌 성장의 혁명을 이끌어내며, 이로 인해 엄청난 지분법 평가익을 누리고 있는 실로 기가 막힌 종목이다.

역사적인 대파동을 앞두고 있는 이 종목으로 급등주의 짜릿한 전율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일반투자자에서 슈퍼개미로 신분 변경할 수 있는 운명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라는 생각에 심장 떨리는 마음으로 이 종목을 추천한다.

첫째, 전세계 16조원 시장선점! 세계1위의 킬러제품 개발!
이 회사가 개발한 1등 제품은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6조원 시장에 원천 기술을 보유하여 글로벌기업으로 도약을 하고 있다.

둘째, 한국과 아시아 1위! 세계 1위 달성하며 글로벌 베스트기업으로 쾌속성장!
해를 거듭하면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며 단숨에 국내시장을 장악하더니, 이제 신흥시장인 아시아, 중국까지 매출이 폭발하면서 향후 10년간은 불황이 없는 탄탄대로의 글로벌 베스트기업으로 쾌속성장 할 것이다.

셋째, 정책수혜의 신기원! 시장을 뒤흔들어 놓을 특급호재 임박!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는 정부정책 수혜의 신기원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서 M&A를 위한 실사를 비밀리에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가 깜짝 놀랄만한 독보적인 신기술을 개발한 후 제품의 상용화가 임박하였기에 놀랄만한 특급호재들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 종목이다.

넷째, 향후 30년간 놀라울 만한 성장 모멘텀 확보!
창사이래 최대의 실적과 함께 사세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급팽창 국면에 있다. 성장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안정된 종목이며, 또한 향후 30년간 차세대를 주도할 신성장 모멘텀을 확보한 엄청난 회사로써,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배력으로 급상승하여 제대로 된 수익을 안겨줄 대박 종목이다.

다섯째, 적정주가의 산출 무의미! 초 절정 저평가!
현재 코스피, 코스닥시장을 통틀어 최고의 저평가이다. 초고속 성장성을 겸비한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초 저평가주이다. 상식 밖의 현 주가수준에서 특급 재료와 수급으로 수 십배로 주가가 상승한다 해도 아무런 논란의 여지가 없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제룡산업/네오엠텔/엘엠에스/현대금속/현대EP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