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대바닥 급등주 발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증시 전문가 [레 드 블 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10월은 지수보다는 역사적으로 급등종목이 속출하는 시기이니, 지금은 급등주를 싸게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따라서 필자는 수익률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엄청난 상승의 빅랠리가 가능한 종목을 추천 드리려 한다.

오늘 추천하려는 종목은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종목으로, 정확한 눌림목 기회가 오기를 숨죽이고 지켜보다가‘이제 왔구나’하는 강한 느낌의 종목으로, 큰 돈을 벌려면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현 가격 2000원대에 불과한 저평가 속에 엄청난 파괴력을 보유하며, 시장에 숨겨져 왔던 종목이다.

전문가 입장에서도 종목 고르기가 어려운 장세에서 동 종목을 접하게 되어, 전일 투자자들에게 다시 오지 않을 엄청난 기회로 생각되어 전율이 확 돋았다. 그만큼 동 종목은 성장성과 수급 등을 겸비하고 있다고 생각되었는데, 오픈 하기 전 한 번 더 고심하며 대한민국 주식 최고수들이 모여 몇 시간의 난상토론을 벌인 끝에 10월에 최고의 빅뱅주로 점지하였다.

전일 MB정부가 발표한 전기자동차육성 방안의 가장 독보적 핵심적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오죽하면 자동차의 메카인 독일의 글로벌 자동차회사가 탐을 내며 동사를 방문하여 접촉하였겠고, 특히 최근 실적이 폭증은 무늬만 아닌 펀더멘탈이 검증되어 성장성 등을 감안할 때, 터무니 없는 현주가 2000원대에 머물고 있어 이는 하늘이 도운 종목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제발 이 글을 쓰는 동안 주가가 현재의 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기를 바랄 뿐이다. 왜냐하면 터질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이다. 동사에 대한 아래의 핵심 추천사유를 보고 빠른 선택을 바란다.

첫째. 자동차의 메카 독일의 글로벌 기업이 탐 낸 하이브리드 핵심 기술!
세계유수기업은 물론 핵심기술의 원천인 일본을 제치고 핵심기술에 공급 추진은 세 계 1위 기술력을 인정한 것인데 일본 자동차 기업까지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 이는 세계 친환경 자동차 부품 시장에 핵폭탄급 파란을 예상할 수 있고, 부품 선적 시 사상 최대의 매출에 대한 파괴력은 엄청날 것이다.

둘째. G20과 맞물린 정부정책의 기하급수적 황금 재료 임박!
정부가 밀어주는 핵심정책 수혜주로 핵심부품의 독자적 신기술인 OLEV개발 가시화인데, 이는 세계최초 자기유도방식으로 정부가 조만간 전기버스에 확대 시, 엄청난 매출기대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몰고 와 그 파급효과는 동 기업의 역사 적 턴어라운드의 장을 펼치게 될 것이다.

셋째. 영업이익 15배 이상의 엄청난 폭증!
벌써9월 매출이 창사 이래에 최대치를 갱신하였는데, 지난2분기 쏟아지는 주문으로 인해 공장을 풀가동해도 주문량을 소화하지 못 할 정도로 동사 신기술의 성장성을 볼 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여 실적 예상치가 어디까지 갈지 모르는,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숨은 흙 진주 같은 다크호스라 할 수 있다.

넷째. 연이어 쏟아지는 신기술에 의한 매출 폭증기대!
국내최초로 태양광과 접목된 자동차 핵심부품으로 독일을 비롯한 유럽시장에 진출하여 하이브리드와 접목된 신기술로 기술력 하나만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 기업으로 변화되는 초기단계로 주가에 접목 시, 현 주가 대비 어디까지 성장성이 반영될지 모를 시점이다.

다섯째. 재료와 함께, 현 주가 대비 200%이상 급 직행!
필자는 근 6개월 동안 동 종목을 관찰하며, 이제 세력들의 본격적인 신분변경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는 것을 포착하였다. 세력이 주가흐름의 캔들 상태와 거래량, 그리고 이동평균선을 의도적으로 만들어내며, 주가를 띄우기 쉽게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알아챘으며, 이제 곧! 폭등할 타이밍만 모색하는 시점에서 더 이상 기다릴 여유가 없기 때문에 시장에 재료가 표출되기 이전에 지금 선취매를 해야만 변동성장세에 고수익을 노릴 수 있는 시점이 다가왔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2 5번 [레 드 블 루]

※ B E S T 전 문 가

◎ 갑 슬 로(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1 0) : 세계기술표준의 핵심, 1조5000억의 최고 수혜주!
◎ 페 라 리(O 6 O_8 O O_4 3 O O ⇒ 1 번 ⇒ 3 7 2) : 조정장 세계 최고 기술력으로 극복하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웅진케미칼/대창공업/제이엠아이/에스피지/이화전기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