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손]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8월을 시작으로 시장은 점차 개별재료주가 상승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으며, 이제 본격적인 수익률 게임에서 시장곳곳에 숨겨진 알짜배기 종목선정만 잘 한다면 단 몇 주일 만 에도 올 한해 수익을 거둘 것으로 전망 된다.

오늘 필자는 8월 중순을 기점으로 또 한번,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급등 승부주를 찾아 냈다.

특히, 이 종목은 필자가 볼 때 정부가 수십조원을 들여 그린정책의 로드맵을 만들며 8월 이후 강력하게 추진할 프로젝트에, 독보적 사업영역을 확보하며 최고 수혜주로 부각될 조짐이어서, 최근 아침부터 의도적으로 시초가를 낮게 잡으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두 소화시킨 상황 등을 고려해 볼 때,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종목이다.

또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순이익은 주주들에게 매년 배당금을 돌리다 못해, 이제는 자사주매입과 순이익을 사내에 유보함으로 급기야 자기자본까지 늘어나서 수익과 성장이 선순화 되는 구조까지 확립될 지경이다.

시세 터지기 전, 반드시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8월중반 이후, 급등테마는 이런 종목에서 시작된다!
의료법 개정에 따른 수혜주로 비트컴퓨터가 불과 12거래일 만에 200%가 넘는 급등시세가 터져 나온 것 처럼, 동사도 진행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시장에 노출되면, 8,9월달은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정부의 무차별적인 지원사격! 이 보다 좋을수 없다!
정부가 수십조원을 들여 그린정책의 로드맵을 만들며 8월 이후부터 강력하게 추진할 프로젝트에, 동사는 독보적 사업영역을 확보하며 최고 수혜주로 부각될 조짐이며, 이를 노린 세력이 최근 아침부터 의도적으로 시초가를 낮게 잡으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두 소화시킨 상황이어서, 이제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 이다.

셋째, 매 분기마다 사상초유의 실적갱신 에도 불구, 주가는 초 저평가!
늘어나는 영업이익률은 매분기 기록을 갱신 하고 있으며 EPS, BPS, PER는 동일업종을 떠나 1650개 전종목을 비교해봐도 탁월한 초저평가 수준이며, 눈두덩이처럼 불어나는 순이익은 주주들에게 매년 배당금으로 돌리다 못해, 이제는 자사주매입과 순이익을 사내에 유보함으로, 급기야 자기자본까지 늘어나서 수익과 성장이 선순환 되는 구조까지 확립될 지경 이다.

여기에 단기간 현금구조를 알아보기 위한 당좌비율은 최근 매출급증으로 수직상승곡선을 보이고 있으며, 현금성자산까지 포함하고 있으니, 이런 종목을 세력이 가만 놔둘 리 없다.

넷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 뜨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는다!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나지 않게 선(先)매집과정이 이루어졌고, 여기에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 투자자들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이어서, 이제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만 뜨면, 매물대 없이 곧 바로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 이다.

8,9월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 수익을 맛 보게 될 것 이며,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1234 ▶ 1번 ▶ 510) : 8월 큰돈 벌어줄 2천원대 완벽 급등형 특급재료주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8월의 대박수익은 이 종목 하나면 충분!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쌍용차/서한/서울반도체/테라리소스/바이오톡스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