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파워스톡'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우리증시가 변동성이 확대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1430선을 실제로 넘어설 것인지에 대해 투자심리가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필자 역시 1430선을 확정적으로 넘어서는 단계가 확인되지 않는 이상, 그 저항대가 만만치 않음을 인지하고 아직 조정기라는 인식을 버려서는 안된다고 강조하고 싶다.

7월 들어 현대차, 삼성전자 등 대형주 위주가 시세를 내며 개인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주의 소외는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지만, 역발상으로 개인들이 관심을 갖지 않을 때 큰 손들은 이미 매집을 시작한다는 점에 주목해야한다.

특히 지금 박스권에 있을 때 박스권 돌파를 이끌며 시장 분위기를 전환시킬 테마주나 극비 승부주가 나올 확률이 높은 만큼 지루한 조정장의 기회를 이용해 숨은 흑진주를 미리 선취매하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다.

필자는 이러한 현 장세에 꼭 부합하는 종목을 발굴하여 여러분께 한시 빨리라도 소개시켜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금일 추천할 종목은 깜짝 실적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래가치지향적 시장을 최선봉에서 주도할 엄청난 종목임을 강조한다.

이와 더불어 우리정부가 오바마와 뜻을 같이하며 이 종목군이 속한 시장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이 최선봉에 나설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하반기에 미국정부에서의 발언, MB의 발언 하나하나에 언론이 앞다퉈 다룰 하반기 최고 이슈, 최고 정책 수혜, 최고 테마주임을 알아달라.

하반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로운 시장의 절대 1인자가 될 본 종목을 다음과 같이 전격 공개한다.

첫째, 선도주자의 완벽한 매집 완성. 무임승차만 하면 된다!
대매집 완료, 이제부터 본격적 출발! 개인들 물량을 다 받아내며 기관과 외국인이 쌍끌이 매수를 통해 시세 폭발을 위한 에너지 응집이 최고조에 달한 상태로, 엄청난 선도주자에 의해 완벽하게 물량이 잠긴 상태이며, 최근 전고점에 도달해서도 전혀 물량이 나와주질 않아 폭등시세를 위한 모든 것이 완비된 종목임을 강조한다.

둘째, 대주주지분이 야금야금 늘고 있다!
대주주의 주식 지분이 공시를 통해 화끈하게 늘어난 것도 아닌 야금야금 늘리고 있다. 주가방어차원이나 주가가 싸서 돈자랑 하기 위함이 아니다. 누구보다 회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대주주가 이 시기에 주식수를 늘리는 것은 대폭적인 실적향상이 이미 달성되었고 발표만을 앞둔 상황이기에 가능한 것임을 알아야 한다.

셋째, 우리나라 최고의 기술력과 자본력!
이미 동사의 기술력과 경쟁력은 국내에서는 이미 따라올 자가 없으며, 세계에서도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초유량기업이다. 또한, 국내입지엔 만족하지 않고 내년 상반기 이내에 글로벌 빅3로 자리 잡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이미 완성하고 차분히 진행 중이다. 정부에서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정책에 있어 최고 수혜가 예상되며, MB의 언급이 있을 때마다 언론에서 앞다퉈 다뤄질 하반기 초특급 관심주이기도 하다. 상반기 바이오 테마가 시장을 삼켜버렸다면, 하반기는 동 종목의 테마가 우리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판단된다.

넷째, 진정한 한방을 위해 재료마저 철저히 보안!
동 종목과 관련하여 현재 밝혀진 것은 너무 초라한 재료들 뿐이다. 그러나, 대주주가 지분을 늘리고 있는 실정과 관련하여 반전을 위해 그 동안 재료들을 비축해 놓고 있었던 것이라면 어떨 것인가! 반전의 핵심은 서프라이즈이다. 한 방 날리기 위해 초대박 재료는 각본 마지막에 포진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달라.
필자는 7개월 전부터 동사를 매일 모니터링하며 시세폭발의 초기단계를 포착하기 위해 오늘 같은 날만 내내 기다려 왔다. 드디어 시세가 집중됨으로써 큰 폭의 상승이 바로 임박해 있으니, 반드시 선취매하여 하반기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최고수익률을 마음껏 만끽하길 당부하는 바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710번 [파워스톡]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위대한투자[337]: 급등이 몰아칠 믿기 힘든 초저평가 황금주
☎ O60-800-4300전화 ▶ 1번 연결 ▶ 337번 [위대한투자]

⊙ 북두칠성[512] : 코스닥 영원한 테마 M&A 황금주를 주목하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512번 [북두칠성]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현대EP/오픈베이스/글로웍스/대한뉴팜/동양강철/지엔코/지엠피/이수앱지스/코웰이홀딩스/옴니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