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코스피 지수는 글로벌 달러 강세로 인해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아시아 시장에서의 기관과 외국인들의 일시적인 매도 흐름을 보임에 따라 전 거래일보다 50.50p(3.53%) 하락한 1,378.12p로 장을 마쳤다.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주가 폭락 속에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건강 악화설, 미국 중소형 은행인 CIT의 파산보호 신청 가능성 제기 등 대내외 악재로 인해 증시의 뚜렷한 방향성이 포착되지 않고 있다"면서 "이에 현 상황을 이겨낼 특단의 조치로 대세파악 1인자 '조승제'의 특별초청 무료특집방송을 14일(pm 20:00~21:00) 긴급 편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조승제는 시세파악의 1인자 애널리스트 '리얼'과 함께 공동으로 현 국내외 증시 상황을 토대로 하반기 시장 전망과 주도업종, 핵심유망주 공략 비법 등을 제시할 계획이다.

하이리치는 "이번 조승제 특별초청 방송은 하이리치 내에서도 최초로 시도되는 라이브 스튜디오 방송이다"며 "개인투자자들이 불확실한 현 증시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어렵게 청원해 진행하게 된 만큼, 확실한 고수익 승부처를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야 할 중요한 방송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대세 파악 1인자, 명쾌한 하반기 대응전략 제시

조승제는 "현 국내외 주식시장 여건이 불확실성에 놓여있지만, 국내의 경우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기업들의 실적 호전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는 점에서 미국이나 유럽증시와는 별개로 강세장을 기대해 볼 만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의미에서 조승제는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는 현 국내외 경제/기업의 펀더멘털을 통해 증시에 호재 또는 악재로 작용할 수 있는 각종 대내외 변수까지 고려, 명쾌한 대응전략 제시로 큰 수익을 노릴 수 있도록 인도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조승제는 하이리치 오픈 이후 2년여 이상 고문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시황/업황을 바탕으로 시장의 수익 맥락을 포착, 제시함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의 안정적인 투자전략 수립에 일조한바 있다.

바닥권 급등주 매매 1인자, "7월 장세 주도주를 잡아라!"

7월 둘째 주 네패스(7.40%), 동우(7.11%), 포휴먼(5.49%), SK증권(4.85%), LS(4.08%) 등의 종목으로 24% 이상의 누적수익률을 거둬들이며 하이리치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에 선정된 바닥권 급등주 매매의 1인자 '반딧불이'가 7월 14일 장중(pm 14:00∼15:00)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반딧불이는 "미국의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GDP 6.1%의 성장을 보이는 중국의 경기부양책이 본격화되는 3, 4분기 시점과 연계해 수혜가 기대되는 국내 IT/자동차주를 비롯해 급등 기대주를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엄선/추천할 계획"이라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미스터문, 고수익 기회의 장 열려 있다!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현재와 같은 어려운 시장 상황은 올해 내내 지속될 가능성이 대단히 높아 개인투자자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큰 변화가 필요하다"며 "이에 저위험 고수익의 대형실적주와 급등재료주 발굴의 국내 1인자 미스터문을 특별 초청, 무료특집방송을 오는 16일(am 10:00~11:20) 긴급 편성했다"고 강조했다.

미스터문은 현 장세와 관련해 "지수하락의 폭은 그리 크지 않으나 개인투자자들이 보유한 종목만이 유난히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 마치 상승장에서 자신이 보유한 종목만이 손실을 기록하기 때문에 확신을 갖기 힘든 상황과 유사하다"고 설명하면서 "하지만 여전히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기회가 기다리고 있고, 그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현 장세의 본질을 정확히 파악해야 할 것이다" 며 방송 참여 배경을 밝혔다.

또한 미스터문은 "현재 일부 종목군에서는 수급이 꼬여 기관투자자의 지속적인 매도세가 출회되어 적정 가치 이하로 주가가 급락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으며, 이런 특수한 시장 상황 때문에 대단히 힘들지만 과매도 속 적절타이밍만 포착한다면 얼마든지 유망종목을 찾아낼 수 있는 기회가 공존하는 구간이기도 하다"고 언급했다.

특히 IT, 자동차부품업체 중 가치 실적과 수급이 호전되고 있는 중소형 부품주 공략과 일시적 수급 꼬임으로 가치대비 저평가된 종목의 매도 마무리 시점을 포착, 고수익 대응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하반기 고수익 선점의 기회, 'VIP 베스트', 'VIP 프리미엄' 출시!

개인투자자들의 안정적인 고수익을 실현을 위해 대대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단행한 하이리치가 그 핵심 일환으로 회원들이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VIP 회원제를 'VIP 베스트', 'VIP 프리미엄'으로 변경/출시했다.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이와 관련해 "'VIP 베스트', 'VIP 프리미엄' 오픈 기념으로 1개월 결제 후 익월 추가 결제시 1개월 무료 연장, 30% 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2+1 BIG EVENT'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며 "하이리치와 함께 부담 없이 하반기 고수익 선점의 기회를 포착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