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다니는 전지현 장남, 유치원 학비만 年 3600만원
배우 전지현 자녀의 교육비가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net 'TMI 뉴스'에서 전지현은 '루머에 시달린 스타' 1위에 꼽혔다. 남편과 이혼, 별거설에 휩싸였던 이유에서다.

방송에서는 전지현, 최준혁 부부가 첫째 아들의 학부모 참여수업에서 목격됐다며 별거설을 일축했다.

장도연은 "한 누리꾼이 커뮤니티에 전지현 부부가 롤스로이스를 타고 나란히 등장했다는 목격담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전지현의 첫째 아들은 미국 LA에 본교를 둔 인천 송도의 국제학교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학교의 한 학급당 학생 수는 11~13명이며 유치원 기준 한 해 학비는 무려 36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학교 다니는 전지현 장남, 유치원 학비만 年 3600만원
전지현은 2012년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최근 명예훼손 등 혐의로 체포된 유튜브 채널 '가세연' 측은 지난 6월 전지현 부부 관계가 지난해 12월부터 틀어졌으나 전지현이 이혼을 기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당시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이들의 주장은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공식 입장을 냈다. 전지현 시어머니인 이정우 디자이너도 아들 최 대표의 이혼, 별거설에 대해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이라며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대표는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통해 재치 있게 이혼 루머를 부인했다.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을 캡처해 "젼젼(전지현) 남편 하고 싶어요"라는 대사를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