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1만 칼로리 먹는 신기루, 살 안 빼면 급사할수도"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여에스더가 개그우먼 신기루의 건강을 우려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신기루가 함께한 여에스더 표 다이어트가 공개됐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만나러 가던 신기루는 운전 중 신호가 걸릴 때마다 1.5리터 콜라와 텀블러 속 냉면에 수육과 만두까지 해치우는 신개념 ‘카(CAR) 먹방’을 펼쳐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희쓴 부부와 무한리필 훠궈집에서 만난 신기루는 접시 한가득 고기만 담는가하면, 직접 가방 안에 챙겨온 각종 소스들을 흠뻑 뿌려 먹는 등 급이 다른 대식가임을 증명했다.

결국 홍현희는 앞서 신기루가 ‘혀늬네 단식원’ 도전에 실패했던 것을 떠올리며 현재 건강 상태를 걱정했고,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 ‘관리의 아이콘’인 여에스더의 집을 방문하자고 제안했다.

여에스더는 세 사람을 반갑게 맞이한 뒤 탄산수를 간식으로 내밀며 “찬물을 하루에 8잔씩 마시면 체지방이 2.5kg 감량된다”는 꿀팁으로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때 신기루가 햄버거와 닭칼국수, 김밥에 튀김까지 무려 1만 칼로리에 달하는 하루 식단과 “소주 7병이 주량”이라는 충격 고백으로 모두의 말문을 멎게 했던 것. 여에스더는 각종 질병을 언급하며 살을 빼지 않으면 급사할 수 있다는 팩폭을 날렸지만, 근육이 많은 신기루의 체형을 보며 “다행히 희망적”이라는 진단을 내놨다.

그리고 여에서더는 햄버거를 먹을 때 패티를 한 장 빼고, 닭 칼국수를 삼계탕으로 바꾸며, 튀김은 아침에 먹는 등 현실적인 다이어트 처방을 전했다. 신기루 또한 앞으로 마요네즈를 끊고 술을 줄이겠다는 약속을 건네며 다가올 건강한 변화를 기대케 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