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DREA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DREAM이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Hello Future)'를 발표하고, 글로벌 인기 돌풍을 이어간다.

NCT DREAM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를 음원 공개한다. 타이틀 곡 '헬로우 퓨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헬로우 퓨처'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황홀한 무드의 훅이 어우러진 트랩 리듬의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전쟁의 상처를 딛고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미래와 함께 계속 성장해 나아간다면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이 더욱 빛나고 견고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NCT DREAM의 청량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헬로우 퓨처'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상대의 품에 뛰어드는 모습을 번지점프에 빗대어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곡 '번지(Bungee)', 인생을 끊임없이 돌아가는 오르골에 비유해 하루하루를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감성 R&B 팝 곡 '오르골(Life Is Still Going On)'까지 총 3곡의 신곡이 추가돼 13트랙으로 구성됐다.

앞서 NCT DREAM은 정규 1집 '맛(Hot Sauce)'으로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을 비롯해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8관왕,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NCT DREAM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는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