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본격적인 개별 특별활동에 도전한 가운데, 영탁이 직접 만든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3일(수) 방송되는TV CHOSUN ‘뽕숭아학당’ 37회에서는 트롯맨들이 ‘제 1회 TOP6 랜선 팬미팅’에서 선보일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각자 하고 싶은 일을 선택, 특별활동에 나선 개별 CA(Club Activity)활동에 몰입하고 있는 현장이 담긴다.

먼저 CA활동으로 ‘프로듀싱부’에 가입한 영탁이 혼신을 쏟아내고 있는 모습이 펼쳐졌다. 영탁은 여러 활동으로 인해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자신이 프로듀싱을 맡은 첫 걸그룹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곡 작업에 몰두했다.

무엇보다 탁월한 감각을 인정받아 히트곡 제조기 ‘탁’마에로 거듭난 영탁은 자신이 준비한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 연습생들을 처음으로 공개,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파워SM상’ 연습생부터 ‘인간 비타민’ 연습생까지 두루 갖춘 영탁의 ‘희자매 프로젝트’가 등장에서부터 ‘트롯계의 다비치’를 예고한 것. 특히 연습생중 한 명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단단한 가창력과 탁월한 퍼포먼스로 TOP5에 등극했던 김나희로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영탁은 본격적인 프로듀싱에 들어가기 전 ‘희자매 프로젝트’ 연습생 두 사람의 실력 평가에 나섰다. 노래를 통한 ‘음역 테스트’부터 ‘절대 음감 테스트’까지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 영탁은 건반 앞에서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를 드러냈고, 연습생들을 진두지휘하면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열정과 열성을 지닌 프로듀서 ‘탁’마에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더욱이 영탁은 첫 프로듀싱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를 위한 신곡 ‘눈치제로’를 살짝 공개했다. 연습생 두 사람과 영상통화를 하면서 ‘눈치제로’를 들려주자 김나희는 어깨를 들썩이며 춤을 추는 등 설렘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눈치제로’를 들은 트롯맨 멤버들마저 감탄사를 터트리며 저절로 돋워지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대박을 점치게 했다. 한번 들으면 주문처럼 외워지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수능 금지곡’ 선정을 예고한 ‘눈치제로’는 어떤 노래일지, 과연 탁마에가 세상에 처음으로 탄생시킨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의 또다른 연습생은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이 ‘제 1회 TOP6 랜선 팬미팅’에서 더욱 다양한 매력들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별적인 특별활동에 돌입했다”며 “팬미팅을 위한 노력의 현장과 영탁의 최초 프로듀싱 그룹 ‘희자매 프로젝트’가 낱낱이 공개될 37회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7회는 오는 3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