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독해진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김병지부터 샘김까지 14人
유튜브 대박 콘텐츠 '가짜사나이' 2기 출연진이 공개와 함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 측은 지난 24일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가짜사나이 시즌 2"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가짜사나이' 2기에는 배우 줄리엔 강,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BJ 힘의길, 홍구, 윽박,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 등 14명의 합격자의 얼굴이 공개됐다.

국가대표부터 배우, 가수, 개그맨, 인기 BJ와 유튜버에 이르기까지 외모부터 성격, 직업, 성장 배경까지 모두 각양각색으로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훈련생 모두 남다른 의욕을 불태우며 직접 참여 의사를 밝혔던만큼, 과연 그들의 각오만큼이나 훈련 과정을 잘 버텨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배로 늘어난 훈련생들을 맞는 교관들 역시 역대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1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인기몰이 중인 에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은 물론, 새로운 개성만점 교관들도 2기에 합류해 1기보다 세 배로 늘어난 총 12명의 교관진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피지컬 갤러리 측은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을 담고 있어 수위가 센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다"며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더 독해진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김병지부터 샘김까지 14人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월 한달간 업로드된 7편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무려 5000만뷰에 달했을 정도다.

1기 종료 후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가짜사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2기로 돌아온다. 더욱 다양하고 강도 높은 훈련 과정과 한층 다채로운 매력의 훈련생들, 막강한 교관진들로 더욱 리얼하고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10월 1일 첫 공개를 앞두고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24일 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된 훈련 속 땀과 눈물이 뒤섞인 훈련병들과 이들을 극한으로 몰아가는 교관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지옥훈련을 예고하고 있다.

산, 모래밭, 바닷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진행되는 극도의 지옥 훈련 속에서 '가짜사나이2'에 도전장을 낸 훈련생들이 보여줄 체력과 멘탈은 물론 이들 사이에서 피어날 동료애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가짜사나이2'는 유튜브,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