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이희준과 결혼 /한경DB
이혜정 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이희준과 결혼 /한경DB
배우 이희준이 아내 이혜정과 결혼 과정을 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희준은 아내 이혜정이 결혼 3주 전 사라져 애태웠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희준은 "내가 출연한 영화 '화차'의 내용처럼 아내가 결혼 3주 전 갑자기 잠수를 탔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 여성들이 많다고 하더라. '메리지블루'가 오면 결혼과 함께 인생이 끝나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한다. 나는 너무 놀라 당황했다"고 말했다.

이희준은 일주일 동안 아내를 찾아다닌 끝에 만났고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사과 하면서 '사랑한다'고 빌었다"면서 이후 무사히 결혼식을 치렀다고 했다.
'라스' 이희준 "아내 이혜정, 결혼 3주 전 잠수 '멘붕'…알고보니 메리지 블루"
이희준은 갓 태어난 아들의 탯줄을 자를 때 눈물이 아닌 웃음이 터진 이유 등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진솔 입담을 과시했다.

이희준은 집안의 반대를 이겨내고 배우로 자리 잡은 성장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유명세를 얻음과 동시에 공황장애가 찾아왔다며 연극 무대 위 대사를 치던 와중에 갑자기 말문이 턱 막히는 상황을 경험한 뒤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이희준은 톱모델 이혜정과 2015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이듬해 4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