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다이어트 /사진=쥬비스
샘 해밍턴 다이어트 /사진=쥬비스
방송인 샘 해밍턴이 120kg에서 14kg 감량에 성공했다.

샘 해밍턴은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수 많은 다이어트를 반복했지만 중도포기 하거다 요요현상으로 많은 실패를 경험한 바 있다. 인생에서 한번도 날씬해 본적이 없을 정도였다고 토로했다.

샘 해밍턴은 “너무 힘들어서 다이어트를 포기한 채 지내다 보니 체중이 120kg까지 찌게 됐고 이렇게 지내다 가는 건강까지 안 좋아지게 되고 결국 몸에 무리가 올 것 같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특히 육아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체중이 늘어나게 되면서 체력적으로도 많이 무리가 오는 것을 느끼게 됐고 아이들에게도 살찐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지 않을 것 같다고 느꼈다"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된 이유를 전했다.

샘 해밍턴은 한달째 다이어트 중이다. 그는 4주 만에 14kg 감량에 성공하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종 목표는 40kg 이상 감량이다. 샘은 한달만에 내장지방이 204.6cm2에서 167.2cm2로 줄고 복부 둘레도 129.1cm에서 117.8cm로 11.3cm나 줄었다.

샘 해밍턴은 “지금 나오는 방송은 4주 전에 녹화한 방송이라 현재 모습이 아니다.14kg 감량한 지금 모습은 아마 3~4주 뒤 방송에 나올 것 같다”며 “방송 모습과 달라도 오해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샘 해밍턴 사진=쥬비스 제공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