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장민 강수연 1년째 동거 중 / 사진 =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비디오스타' 장민 강수연 1년째 동거 중 / 사진 =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장민, 강수연 커플이 혼인신고 사실을 고백했다.

14일 밤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장민, 강수연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장민에게 "'비디오스타'에 나오다니 겁도 없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과거 박나래가 딘딘을 통해 장민에게 관심을 보인 바 있기 때문. 이를 듣던 강수연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장민은 태연하게 "'비디오스타'그 장면을 보고 나서 SNS에 사진을 올렸다. 그 때 (박나래) 누나한테도 연락이 왔다"고 폭로했다. 강수연은 "지금 처음 듣는다"며 "저랑 만난 기간도 겹친다. 기사도 봤고 사진도 봤는데 연락한 건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수연은 "사실 걱정은 없었다. 이미 내 거라서. 이미 임자가 있지 않았냐"라고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저희는 지금 1년째 동거 중이다"라고 최초 고백하더니 "커플이 아니고 부부다.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화들짝 놀라게 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