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오지호 / 사진 = '씨네타운' SNS
'씨네타운' 오지호 / 사진 = '씨네타운' SNS
배우 오지호가 '씨네타운'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17일 오후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공식 SNS에는 "씨네타운 단골손님 오지호 씨와 함께! 그리고 철업디가 왜 여기서 나와. 오지호씨 만나러 오신 철업디도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씨네타운' DJ 장예원, 게스트 오지호와 '철파엠' DJ 김영철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는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오지호는 이날 오전 영화 '악몽' 홍보차 '씨네타운'을 찾아 작품 소개 및 근황, 계획 등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이날 오지호는 유튜브에 대한 계획을 전했다. 오지호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제가 좋아하는 걸 해야 하는데 운동을 좋아하니까 뭔가를 가미해서 하고 싶다"고 개인방송에 대한 계획도 전했다.

그러면서 오지호는 "새로운 건 조금 그렇고, 골프장 마다 맛집이 많다. 골프도 치고 맛집도 소개하는 걸 해보고 싶다. 미국에 있는 박찬호 형도 꼬시려고 하고 있다. 그 형 만나면 제가 말을 못한다"고 '다변가' 박찬호와의 친분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지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악몽'은 영화 감독 연우가 자신의 영화를 통해 교통사고로 잃어버린 딸을 살리려는 광기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로, 지난 12일 개봉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