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공황장애와 우울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강다니엘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20일 "가수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가 함께한 화보가 2월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시티 밤'과 '땡 꾸뛰르 쿠션'을 발라 말간 피부를 돋보이게 하였고, 니트 스웨터를 함께 착용하여 포근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특히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라며 "르 루즈의 '딥 벨벳 #37루즈 그레네'의 선명한 레드 색상과 르 루즈만의 시크한 레더 패키지가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중 가장 아끼는 아이템으로 '멀티 로즈 퍼펙토 #N01 퍼펙트 핑크'를 뽑으며 "평소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 참 좋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9월 지방시 뷰티 모델로 발탁됐다. 강다니엘은 "뷰티의 모델이 된 후 뷰티에 부쩍 관심이 생겼다"며 "지방시 모델이 된 후 다니티 여러분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강다니엘/사진=마리끌레르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올 상반기부터 면역력 저하에 따른 잦은 건강 악화에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 정밀 검사를 통해 '우울증 및 공황 장애' 진단을 받았다. 이후 꾸준히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치료에 힘써 왔지만 더욱 극심해진 불안 증세를 호소했다"며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