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SKY캐슬'의 김도형 PD의 신작
JTBC ‘우리, 사랑했을까’ 캐스팅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씨와 결혼 후
더욱 활발한 활동 '눈길'
김민준 /사진=데이즈드 화보

김민준 /사진=데이즈드 화보

배우 김민준이 JTBC ‘우리, 사랑했을까’ (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제작 드라마하우스/길픽쳐스)에 캐스팅 확정되었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이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Re부팅 로맨스’로 시종일관 유쾌하고, 보는 내내 설레는, 5각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김민준은 극중 무서운데 섹시한 나인 캐피탈 대표로 과거 조직에 몸담았던 이력이 있지만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나인캐피탈을 설립하여 금융회사로 성장시키며 ‘사채업계의 로빈후드’란 별명으로 불리며 영화사 프로듀서 노애정의 목숨줄이기도 한 구파도 역을 맡는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올해 초 신드롬적인 인기를 모았던 'SKY캐슬'의 김도형 PD의 신작으로 2020년 최고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민준의 캐스팅 소식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배우 김민준은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떨리기도 설레기도 합니다. 열심히 준비할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GD 매형' 김민준, 결혼 후 활동 '시동'…'우리 사랑했을까' 캐스팅

1995년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민준은 2003년 MBC '조선 여형사 다모'의 주연 장성백 역으로 그 해 신인상을 받고 이후 KBS '화랑', '베이비시터', '로맨스 타운', '인순이는 예쁘다', MBC '한번 더 해피엔딩', '친구 우리들의 전설', '아일랜드', SBS '엽기적인 그녀', '타짜', '외과의사 봉달희', '프라하의 연인', JTBC '선암여고 탐정단', OCN '썸데이', tvN '신분을 숨겨라'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묵직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민준은 얼마 전 영화 ‘소리꾼’ 캐스팅으로 3년만에 스크린으로 복귀를 전했으며 본격적으로 작품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김민준은 지난 10월 11일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씨와 백년가약을 올렸다. 권다미씨는 세계에서 집중하는 젊은 패션사업가로 알려졌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