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이태승·이우진, 유닛 그룹 틴틴으로 데뷔
오늘(1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 공개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틴틴 /사진=마루기획 제공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틴틴 /사진=마루기획 제공

'프듀X' 출신 3인조 유닛 그룹 틴틴(TEEN TEEN)이 데뷔 타이틀곡 무대를 공개한다.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지난 18일 발매된 틴틴의 '베리, 온 탑'은 틴틴만의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앨범이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인용한 타이틀로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당찬 포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댄스곡으로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 멤버의 개성 뚜렷한 보이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서블한 비트가 만나 경쾌함을 배가한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연습생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방송 이후에도 이어지는 꾸준한 관심으로 깜짝 유닛 그룹 틴틴을 결성했다.

틴틴은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해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뜻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