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 발매
나연 이어 정연 개인 티저 공개
트와이스 정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정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신보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콘셉트가 담긴 정연의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정연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지그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음악과 정연의 신비로운 매력이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필 스페셜'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팬시(FANC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데뷔 후 지금까지의 활동곡 모두 큰 사랑을 받은 트와이스가 이번 노래를 통해 '12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25, 2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서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의 막을 올렸다. 이들은 LA,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전 세계 9개 지역, 10회 공연을 성료하며 'K팝 최고 걸그룹'다운 위상을 뽐냈다.

더불어 미니 6집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최근 2억 뷰를 넘어 트와이스는 2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총 9편 보유하게 됐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필 스페셜'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