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장기용 "마동석과 입술 박치기, 생각보다 '폭신'"
'나쁜녀석들' 장기용이 마동석과 브로맨스 연기 후일담을 전했다.

배우 장기용은 3일 서울시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이하 '나쁜녀석들') 시사회 및 간담회에서 "마동석 선배와 입을 맞추는 장면이 있는데, 생각보다 폭신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기용은 "촬영 내내 마동석 선배가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마동석 선배의 위트를 평소에도 좋아했다"며 "현장에서 그걸 눈과 귀로 듣고 나니 '막' 하는게 아니라 다 계산해서 하는 걸 느꼈다. 대단했다"면서 '마동석바라기'의 면모를 보였다.

문제의 입술 박치기 장면에 대해선 "그 장면을 찍기 전에 가글을 3번 정도 했다"며 "그때 제가 감기에 걸렸는데, 그 장면을 찍고나서 마동석 선배도 감기에 걸렸다. 그 부분은 죄송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나쁜녀석들'은 2014년 OCN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를 영화로 옮긴 작품.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는 특수범죄수사과의 설계자 오구탁(김상중)과 28년형을 복역 중인 전설의 주먹이자 나쁜 녀석들 행동대장인 박웅철(마동석)이 다시 만났고, 혈기왕성한 전직 형사 출신 독종신입 고유성(장기용), 나쁜 녀석들의 브레인 곽노순(김아중)이 새롭게 투입됐다.

한편 '나쁜녀석들'은 오는 11일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