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텐아시아 '텐스타' 6월호 발간…B1A4 출신 배우 차선우 표지모델
한경텐아시아가 발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TEN Star(텐스타)’ 6월호(사진)가 나왔다.

아이돌 그룹 B1A4 멤버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한 차선우가 표지를 장식했다. 경기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리조트에서 촬영한 화보에서 차선우는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파란색 슈트부터 여름 향기가 물씬 풍기는 하와이언 셔츠, 캐주얼한 분위기의 맨투맨 티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차선우는 인터뷰를 통해 오는 7월 드라맥스·MBN에서 방송할 예정인 수목드라마 ‘레벨업’ 촬영 뒷이야기부터 배우로 활동하면서 느낀 것들, 연기에 대한 소신, 30대가 되기 전에 이루고 싶은 목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풀어놨다.

2011년 B1A4 메인 래퍼로 데뷔한 차선우는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육상·수영 종목에서 은메달과 금메달을 따는 등 ‘운동돌’로 두각을 나타냈다.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주인공 빙그레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드라마 ‘신의선물-14일’ ‘나쁜형사’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텐스타’ 6월호에는 차선우의 화보와 인터뷰 외에도 갓세븐 박진영, 박형식, 금새록, 이성경, 김남길, 정일우, 이광수 등 배우와 가수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또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진 방탄소년단의 스타디움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지상중계한다. 인기 아이돌 뉴이스트와 트와이스의 쇼케이스 현장도 만날 수 있다. ‘텐스타’ 6월호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노규민 한경텐아시아 기자 pressg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