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in 로스트 정글' 조용재 PD  /사진=최혁 기자
'정글의법칙 in 로스트 정글' 조용재 PD /사진=최혁 기자
조용재 PD가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 아일랜드'는 이전 시즌과는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1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 아일랜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조용재 PD는 "박정철 외 나머지 멤버들은 정글을 처음가는 인원을 섭외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들이 좌충우돌 부딪히다가 끈끈해지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글의 법칙' 힘든 것은 매 시즌 똑같다고 생각한다. 멤버들의 케미와 끈끈함이 다른 시즌과는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정법 in 로스트 정글' PD "힘든 건 매 시즌 같아…다른 점은 끈끈함"
이번 시즌에 대해 조 PD는 "로스트 정글은 태국에 이런 곳 있나 싶을 밀림에서 생존하는 콘셉트다. 환경이 장난 아니다. 가만히 있어도 모기가 몸을 공격한다. 표류하며 탈출하는 에피소드"라고 설명했다. 또 "로스트 아일랜드는 기상 악화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가 많다. 섬에서 탈출하는 내용"이라고 덧붙였다.

42번째 시즌을 맞는 이번 정글의 무대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원시림을 품고 있는 태국이다. 김병만과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전반 '로스트 정글'에 참여하고 후반 '로스트 아일랜드'에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이열음, 아이콘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가 생존 싸움에 나선다.

오는 11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