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現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
데뷔 때부터 이어져 온 의리
만능엔터테이너 활약 예고
한보름 키이스트와 재계약 /사진=키이스트 제공

한보름 키이스트와 재계약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한보름이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3일 "연기자로 데뷔 때부터 키이스트와 함께해 온 한보름은 작품 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기대 이상의 활약을 선보여왔다"면서 "다양한 취미 활동으로 쌓아온 재능 부자의 면모까지 갖춰 향후의 작품 활동에서도 재능과 화수분 매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보름이 더욱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드라마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예능 '정글의 법칙', '런닝맨',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 적재적소에서 활약을 펼친 한보름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맺고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간다.

한보름은 지난 1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안하무인 셀럽 고유라 역을 맡아 캐릭터에 걸맞은 비주얼과 시청자들을 현실 분노케 하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과 같은 리얼리티 예능은 물론 KBS2 '해피투게더3', tvN '인생술집' 등 토크쇼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과 입담을 선보여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최근에는 '런닝맨'에 출연해 최종 게임에서 우승을 차지, 방송이 끝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예능 블루칩으로 확실한 활약을 선보였다. 한보름은 현재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매회 밝고 씩씩한 에너지와 포커페이스 연기력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보름은 키이스트와 재계약 이후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보름을 비롯해 최근 주지훈, 김동욱 등 소속 배우들의 재계약 소식을 전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손현주, 정려원, 소이현, 김현중, 김수현, 우도환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