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그룹 방탄소년단이 '걸크러시' 가수 할시(Halsey)와 역대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방탄소년단은 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티켓 박스 안에서 약속이 있는 듯 어딘가로 바쁘게 움직이는 할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티켓 박스를 나서며 방탄소년단과 마주친 할시는 이내 사라지고,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노랫말과 멜로디가 공개되며 나란히 서있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의 뒷모습 실루엣으로 마무리된다.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특히, 세계적인 가수 할시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피처링에 참여한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과 함께 티저 영상에 등장해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티저 영상은 오전 9시 현재 828만 444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예약 판매 첫날부터 현재까지 27일째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X할시, 역대급 콜라보…'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벌써 800만뷰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