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설 /사진=한경DB, 온라인커뮤니티 캡쳐
현빈 손예진 열애설 /사진=한경DB, 온라인커뮤니티 캡쳐
톱배우 커플의 탄생일까. 현빈, 손예진이 두 번째로 불거진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지만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의 공식입장이 번복되면서 진실성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지난 21일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종영 다음날 현빈은 드라마 보다 손예진과의 열애로 더 큰 관심을 받았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의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게재됐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앞서 미국 여행에서 "만난 적 없다", "각자의 스케줄이 있었다"고 해명함에 따라 이 사진은 의뭉스러움을 자아냈다.

이 사진에 대해 현빈 소속사 관계자는 "미국 체류 중 연락을 했고 지인들과 함께 마트를 갔는데 얼굴이 알려진 두 사람만 사진이 찍혔다"며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손예진 소속사 또한 "손예진이 미국에 거주하는 지인을 만나러 갔고, 현빈이 미국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지인과 함께 만났다"고 설명했다.
현빈 손예진 마트 데이트 포착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쳐
현빈 손예진 마트 데이트 포착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쳐
이에 앞서 지난 9일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는 소식이 온라인을 통해 전해졌다. 이때 손예진의 부모가 동석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이때 양측 소속사는 "미국에서 만나지 않았다"고 강하게 부인한 바 있다.

이들은 마트에 동행한 사진이 불거지자 입장을 바꿨다. 만나긴 했으나 열애는 아니라는 것. 입장을 번복함에 따라 대중은 열애설 진위여부에 더욱 관심을 갖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이 작품에서 두 사람은 남다른 호흡을 과시하며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협상' 홍보를 위해 만난 자리에서도 현빈과 손예진은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사생활 관리를 철저히 해왔던 손예진은 이번 열애설이 데뷔 20년 만에 처음 불거진 해프닝이다. 현빈의 경우 후배 배우 강소라와 공개연애를 했지만 2017년 이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