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_보그 제공
설리_보그 제공
설리가 '진리상점' 단독 리얼리티의 시작을 알렸다.

설리는 23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진리상점’ 랜선 개업식에 출연해 "오늘은 특별히 랜선 개업식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려고 한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설리는 '진리상점' 오픈 기념 V라이브에서 "여러분들과 소통을 할 것이다. 팀원들과 함께 '진리상점'이 어떤 곳인지 보여줄 것"이라며 "오늘도 저희 진리상점은 라이브지만 대본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설리는 "여기는 저희 사무실 방이다. 너무 귀엽지 않냐"며 "저 지각 안 했다. 여러분 댓글 여기서 보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날 설리는 ‘진리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인턴 미미, 한 반장, 매니저, 마케팅 담당자, 그리고 모델 남경과 함께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나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경의 등장에 설리와의 인연을 묻는 시청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

이에 설리는 “영화 ‘리얼’을 통해 만났다. 나랑 동갑이다”라며 “같이 술을 엄청 많이 마신 적이 있었다. 술을 4개월 동안 끊었는데 남경이랑 마신 이후로 다시 마시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설리의 대답을 들은 남경은 “이런 말 하면 나 욕먹는다”라며 웃었다.

남경과 설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설리는 "오늘 특별히 백설기를 준비했다. 여기 안에 복숭아 잼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설리는 복숭아라는 별칭으로 유명하며 SNS를 통해 예상치 못한 기행을 공개해 논란이 돼 왔다.

한편 이날 설리의 매혹적 눈빛이 담긴 화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설리는 뉴욕의 한 빈티지 느낌의 다이너에서 진행 된 이번 보그 화보에서 화려한 뉴요커로 변신,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설리는 오는 25일부터 첫 단독 리얼리티 '진리상점'을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