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샵 캡처
사진=빅히트샵 캡처
'국가대표'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공식 MD를 판매하는 '빅히트샵'이 오늘(1일)부터 판매에 나서면서 '아미'를 비롯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빅히트샵은 "BTS 월드투어 러브유얼셀프(LOVE YOURSELF) 공식MD 온라인 판매 안내(국내 한정)"이라는 공지사항을 게재했고 1일부터 월드투어 공식MD 예약 판매가 시작됨을 알렸다.

이에 따라 이날 오전부터 공식MD를 구매하기 위한 방탄소년단 팬들의 홈페이지 접속이 이어지고 있다.

예약판매는 이날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판매만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해외배송은 불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 미니족자·이미지피켓·키링·마그넷 등 품목은 1인당 옵션 1개를 택해 최대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제품은 1인당 최대 3개 주문할 수 있다.

아울러 결제는 카드 결제만 가능하고, MD는 오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앞서 지난 7월 공식응원봉 '아미밤3' 판매 당시에도 접속자 폭주로 빅히트샵 웹사이트 접속이 마비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월드투어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를 진행 중이며 오는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시티필드(Citi Field)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빅히트샵,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공식MD 판매…주의사항은?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