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성유리, 결혼 후 달라진 점? "귀가 시간 압박 없어 더 자유로워"
1세대 걸그룹 출신 배우 성유리가 유부녀가 된 후 달라진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유리는 2017년 5월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 후 신혼생활을 만끽 중이다. 2016년 '몬스터' 이후 작품 선택에 고심했던 그는 유부녀가 된 후 예능 '야간개장'을 택해 데뷔 이후, 결혼 후 처음으로 사생활을 공개한다.

그는 "이렇게 오래간만인지 몰랐다.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였다. 요즘에 대중과 멀어진 느낌이 들어서 저희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친근함을 드러내 대중과 소통하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권민수 PD는 "새로운 멤버들 계속 섭외하고,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성유리는 야행성에 가까운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더라. 서장훈의 말대로 믿고 봐도 될 정도로 반전요정의 캐릭터가 돋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결혼 후 차이점에 대해 성유리는 "부모님이 엄격해서 9~10시만 되면 전화가 왔다. 괜히 일찍들어가야 하는 압박감이 있었다. 결혼하고 나서 압박감이 사라져서 자유로운 밤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4시간 영화관, 애견카페, 쇼핑 등 밤에도 문화생활과 자기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셀럽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출연. 2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