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 "차은우 볼 때마다 놀라"…이유는?
배우 곽동연이 차은우의 외모에 대해 폭풍 칭찬을 늘어놨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곽동연은 "저는 사실 노안이다. 초등학생때부터 그 이야기를 들었다. 이 드라마에서 제가 맡은 캐릭터가 또래들보다 6살이나 많은 캐릭터다. 그래서 이 드라마에서 노안은 나에게 큰 장점이다. 캐릭터에 맞게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사실은 원작을 잘 몰랐다. 뒤늦게 원작을 접해보니 참 좋더라. 원작의 장점을 살리고 또 부분적으로 저의 강점들을 캐릭터에 녹여내려고 노력중이다.그리고 촬영을 하러 현장에 올때마다 차은우를 보고 깜짝 놀란다. 너무 잘생겼다. 아침에도 잘생겼고 밤에도 잘생겼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특히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스케치' 후속으로 내일(27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 "차은우 볼 때마다 놀라"…이유는?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