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개성파 배우 군단이 작정하고 뭉친 화제작 ‘게이트’가 열띤 추천이 이어진 ‘셀럽 강력 추천 영상’을 전격 공개한 가운데, tvN ‘인생술집’ 방송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금고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버린 남다른 스케일의 국민 오프너들이 선보이는 2018년 첫 번째 범죄 코미디 ‘게이트’가 개봉 전 시사를 통해 미리 영화를 관람한 셀럽들의 응원 릴레이가 담긴 ‘셀럽 강력 추천 영상’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이민정, 한채아, 손담비, 오지호, 남보라, 변정수, 손은서, 최다니엘, 소이, DJ DOC, 이주승, 강균성, 수빈, 조응천 의원, 박경미 의원, 박병석 의원, 임종성 의원 등 ‘게이트’ 응원을 위해 시사회를 찾은 셀럽들의 열띤 응원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지난 22일 밤 임창정과 정상훈이 출연한 tvN ‘게이트’가 인생술집‘게이트’가 방송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게이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개봉을 앞둔 ‘게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두 사람은 지난 방송을 통해 데뷔 준비부터 오늘날의 자리에 있기까지 고군분투한 이야기와 연기 호흡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MC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은 작품으로 만나 친해지게 된 에피소드를 재연해 찰떡같은 토크와 연기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으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18년 스타트로 가장 통쾌한 작품이 온다! 무술년 새해를 쿨하게 열어버릴 국민 오프너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상한 녀석들의 뭔.가.있.는 범죄 코미디 ‘게이트’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IMG2]]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